오늘 10시에 일어나서 아무것도 안먹다가 4시에 떡 몇개 주워먹고 운동 ㄱㄱ


그리곤 집에 들어와서 전 먹고 떡 먹고 누룽지탕 하나 처먹했는데도 떡이 자꾸 손이 가냉 배가 불러죽겠는데도...-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