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키웠던 기니피그들 사진

X
2010-09-21 00:39:11 조회 278
1.jpg2.jpg3.jpg4.jpg5.jpg6.jpg

맨 윗 사진은

젤 나중에 온 애고

맨밑에 하양이랑

갈색털이랑

애기 사진인데

중간쯤에 있는게

둘이 커서 부부된거.

첨부 이미지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댓글 (5)

Itaewon2010-09-21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질문ㅇ승2010-09-21
냄새 안심함?! 털 많이 안날림? 
2010-09-21
사육장 본격적이네
X
2010-09-21
일주일에 한번 목욕 시켜주고
그러면 냄새는 안나는데
케이지 청소 잘 안해주면
냄새 심함...
털이 날리거나 하지는 않았다.
조금 빠지긴 하지.
2010-09-21
기니피그귀여운데 냄새존나남..
제목
나 도마뱀 키우고 싶다나 도마뱀 키우고 싶다 (7)
나 도마뱀 키우고 싶다나 도마뱀 키우고 싶다 (7)
··
이해리
이해리
··
나는 신 따위는 믿지 않는데 요즘들어 자꾸 종교에 귀의하고 싶다 (5)
나는 신 따위는 믿지 않는데 요즘들어 자꾸 종교에 귀의하고 싶다 (5)
··
내가 키웠던 기니피그들 사진내가 키웠던 기니피그들 사진 (5)
내가 키웠던 기니피그들 사진내가 키웠던 기니피그들 사진 (5)
··
애완승 보긔 (2)
애완승 보긔 (2)
··
아 애완동물 키울만한거 뭐 있냐? (6)
아 애완동물 키울만한거 뭐 있냐? (6)
··
난 동물키우면 다 죽여서
난 동물키우면 다 죽여서
··
나 기니피그 키웠었는데 (1)
나 기니피그 키웠었는데 (1)
··
늦게 기차탔는데
늦게 기차탔는데
··
고슴도치 키우고 싶어서 지금 막 찾아보고 있음. (5)
고슴도치 키우고 싶어서 지금 막 찾아보고 있음. (5)
··
추석승은 (3)
추석승은 (3)
··
김씨누님 결혼축하드려여김씨누님 결혼축하드려여 (2)
김씨누님 결혼축하드려여김씨누님 결혼축하드려여 (2)
··
김테테님 생신축하드려요김테테님 생신축하드려요 (2)
김테테님 생신축하드려요김테테님 생신축하드려요 (2)
··
오늘 운동한게 빡셨나 하루종일 처먹냉.
오늘 운동한게 빡셨나 하루종일 처먹냉.
··
야이 김씨 (3)
야이 김씨 (3)
··
심심하다. (1)
심심하다. (1)
··
앗사 (3)
앗사 (3)
··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퀘스트완료 (5)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퀘스트완료 (5)
··
아주 그냥 서로 좋아 미칠 지경이구만 (1)
아주 그냥 서로 좋아 미칠 지경이구만 (1)
··
추석에 시골도 안 가는데 (2)
추석에 시골도 안 가는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