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인데 예비군가고 이러면 쪽팔릴려나?


그리고 거기다 공익출신이라고 불이익 있을까?


은근히 걱정된다


재검받고 의경갈껄..


예전에 내 시력안좋은건 알았는데 요즘 연예인새퀴들이 편법을 써서


아무것도 안하고 신검받고 4급나와 보충역 공익간 사람들 욕먹는거같텨


그리고 어릴적꿈이 경찰되는거 경찰제복입는건데


재검하고 의경지원 할껄 그랬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