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인데 예비군가고 이러면 쪽팔릴려나?
그리고 거기다 공익출신이라고 불이익 있을까?
은근히 걱정된다
재검받고 의경갈껄..
예전에 내 시력안좋은건 알았는데 요즘 연예인새퀴들이 편법을 써서
아무것도 안하고 신검받고 4급나와 보충역 공익간 사람들 욕먹는거같텨
그리고 어릴적꿈이 경찰되는거 경찰제복입는건데
재검하고 의경지원 할껄 그랬나보다..
자유게시판
공익생활 1년 끝나가는데..
event 2010-09-21 12:40:28visibility 조회 235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