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생선 찹쌀 쥐포 ㅇㅅㅇ

아 근데 이번에 새우튀김은없다네....

아 슈발 졸라기대하고 있었는데

튀기는거 옆에서 보조하고 주워먹는데

졸라덥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