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급질

Q
2010-09-21 12:47:46 조회 189
우워워웡.gif



명변하면 최소유지기간따위 있슴ㅁ??


바로 번이가능?


ㅇㅇ?

첨부 이미지

우워워웡.gif

댓글 (5)

X
2010-09-21
명변후 삼개월
X
2010-09-21
번이하고 명변하는게 나음
Q
2010-09-21
승계로? 되나?

ㅇㅇ?
Q
2010-09-21
앙되자나;;

:D
xxl2010-09-21
명변하고 번이하려면 삼개월 있어야하니까
번이한 다음에 명변할 사람한테 쓰라고하고
삼개월후에 명변하라고 하면 되잖아 ㅋ
제목
우가희 보고싶다
우가희 보고싶다
··
야이 늬들은 ㅅ십덕대서 좋겠다 (3)
야이 늬들은 ㅅ십덕대서 좋겠다 (3)
··
이제 아점좀 먹어야지. (2)
이제 아점좀 먹어야지. (2)
··
튀김타임 시작됚다 ㅇㅇ (7)
튀김타임 시작됚다 ㅇㅇ (7)
··
입덕 (1)
입덕 (1)
··
급질급질 (5)
급질급질 (5)
··
컴터하다가 생각난건데
컴터하다가 생각난건데
··
공익생활 1년 끝나가는데.. (2)
공익생활 1년 끝나가는데.. (2)
··
아 쥐라스 새끼 (2)
아 쥐라스 새끼 (2)
··
ㅠㅠ 전 부치다 잠시 탈출했엉 (5)
ㅠㅠ 전 부치다 잠시 탈출했엉 (5)
··
안드로이드랑 iOS의 차이는
안드로이드랑 iOS의 차이는
··
구미호에서 이승기 폰 언제 바꿨냐. (3)
구미호에서 이승기 폰 언제 바꿨냐. (3)
··
달구가 맨날 리플달던 ㄴㅈ의 의미를 찾았다. (1)
달구가 맨날 리플달던 ㄴㅈ의 의미를 찾았다. (1)
··
집 ! 짱!
집 ! 짱!
··
레포데 4 재밋냐
레포데 4 재밋냐
··
명절이라 폰 절라 잘팔리네 (2)
명절이라 폰 절라 잘팔리네 (2)
··
오토튠을 걸쳐
오토튠을 걸쳐
··
광화문 도착했다 (4)
광화문 도착했다 (4)
··
난 니 후장의 순결을 뺐지 (1)
난 니 후장의 순결을 뺐지 (1)
··
엑세셀 입덕했으면 글부터. (3)
엑세셀 입덕했으면 글부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