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구르트를 사러 마트에 가쓴데
event 2010-09-24 23:27:23visibility 조회 184
사니까 거스름돈을 250원 주는 거야
앗싸 떼먹어야지 하면서
룰루랄라 폴짝폴짝 뛰면서 집에 오는데
어떤 고등학생처럼 생긴 애들 셋이
그렇게 사람들이 많은 길을 지나가면서
나한테 내가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니로 보이냐고 하면서 지나가는거야
싀발 난 움찔해서 꼭쥐고 있던 250원을 떨어뜨리고
줍지도 못하고 왔음
그거 주웠으면 어떻게 됐을까?
오금이 저림
근데 생각할수록 250원 아까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