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짱이드라...

완전 쿼티간지에 트랙볼까지...

그리고 화면도 풀터치고...

그래서 부럽다 그랬더니

여자사람이라 그런지

아이폰 쓰는사람이 놀린다 그러더라;;

잘 모르고 쓰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