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말걸어서 나보고 폰 뭐쓰냐길래 모또라이라고 했더니

 

저질폰이라고 자기는 옵큐 쓴데...

 

그래서 얼마에 샀냐니깐 24개월 4.5에 샀다냉?!

 

그래서 내가 그 돈이면 아이폰이나 갤럭시 사겠다니깐 ... 걍 옵큐가좋아서 옵큐 샀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