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호시싱 내가 팔던거 이거

2010-09-25 00:24:46 조회 232
DSC_0048.jpg

925

 

 

해리야 옷살래?!

 

마운티아 검은색 사이즈 100 짜리

 

찍혀있는 가격은 ... 24만원이다 -_-;;

첨부 이미지

DSC_0048.jpg

댓글 (5)

홀홀2010-09-25
ㅇㅇ.
이해리2010-09-25
얼마인가요

정찰제인가요
B
2010-09-25

룩 굳, 사운드 베터

2010-09-25
925 5만원에 판거냐?
판매ㅇ승2010-09-25
해리 미안... 걍 내가 입을래 겨울옷이라고 내가 산거니깐 -_-;; 팔기 아까웡
몰겠는데?! 얼마에 팔았는지.... 7만5천원이였나? 정확하게 몰겠다
진짜 한번밖에 안쓴 완전 새거인데... 선물 받았지만... 걍 내 용돈으로 ㅠㅠ
제목
내 친구도 옵큐 샀더라?! (3)
내 친구도 옵큐 샀더라?! (3)
··
허각 노래 잘골라땅 ㅋ (2)
허각 노래 잘골라땅 ㅋ (2)
··
저번에좆레나살때도 나 사고나니까 0원되더니 (4)
저번에좆레나살때도 나 사고나니까 0원되더니 (4)
··
호시싱 내가 팔던거 이거호시싱 내가 팔던거 이거 (5)
호시싱 내가 팔던거 이거호시싱 내가 팔던거 이거 (5)
··
내옵큐 (6)
내옵큐 (6)
··
돈벌신까지마라 (1)
돈벌신까지마라 (1)
··
쭈새끼진짜 옵부심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쭈새끼진짜 옵부심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시발 옵큐가짱이야 옵큐짱 (2)
시발 옵큐가짱이야 옵큐짱 (2)
··
판매승님 (2)
판매승님 (2)
··
나 레알돋음. (2)
나 레알돋음. (2)
··
플랜트로닉스가 그 항공사에서 쓰이는 (3)
플랜트로닉스가 그 항공사에서 쓰이는 (3)
··
옵큐 한 한시간정도 만져봤는데 (4)
옵큐 한 한시간정도 만져봤는데 (4)
··
12월이면 (2)
12월이면 (2)
··
근데 옵젯은 딱히 디자인이 이쁜거같진않음 (2)
근데 옵젯은 딱히 디자인이 이쁜거같진않음 (2)
··
블투 조사결과 호평받는 제품은... (4)
블투 조사결과 호평받는 제품은... (4)
··
난 괜찮 ㅇㅇ. (3)
난 괜찮 ㅇㅇ. (3)
··
옵큐나 갤스 프로요로업글하면 성능향상 (4)
옵큐나 갤스 프로요로업글하면 성능향상 (4)
··
나도 부산 갈 거임 ㅇㅇ. (3)
나도 부산 갈 거임 ㅇㅇ. (3)
··
하긴 12월은 (2)
하긴 12월은 (2)
··
버스안이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3)
버스안이 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