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자 강추 하건데 일단 오픈형 하이엔드와 ba형 하이엔드를 들어보고
소리도 소리지만 귀에 감기는걸 사셈 ㅇㅇ
난 요즘 a8 수리하고 트파 안씀 ㅇㅇ
리시버를 오픈형으로 배워서인지는 몰라도
그 매력 무시못함 ㅇㅇ
오르바나에어 도는cm7ti또는 a8들어보시고 트파 셔우드 ex500(이거슨 유닛이 진동판이지만 인이어라 여기로 넣음)등등
커널 최고봉 들어보시고 결정하셈 ㅇㅇ
나라면 가성비를 떠나서 ex700이라 말해주고 싶음 ㅇㅇ
카메라 시작할라면 플래그쉽으로 시작하는게 맞듯이
자유게시판
어머니잇음?
event 2010-09-25 00:41:10visibility 조회 232

댓글 (2)
암튼 난 귀덕이 아니라 잘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