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자 강추 하건데 일단 오픈형 하이엔드와 ba형 하이엔드를 들어보고


소리도 소리지만 귀에 감기는걸 사셈 ㅇㅇ


난 요즘 a8 수리하고 트파 안씀 ㅇㅇ


리시버를 오픈형으로 배워서인지는 몰라도


그 매력 무시못함 ㅇㅇ


오르바나에어 도는cm7ti또는 a8들어보시고 트파 셔우드 ex500(이거슨 유닛이 진동판이지만 인이어라 여기로 넣음)등등


커널 최고봉 들어보시고 결정하셈 ㅇㅇ


나라면 가성비를 떠나서 ex700이라 말해주고 싶음 ㅇㅇ


카메라 시작할라면 플래그쉽으로 시작하는게 맞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