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병신들 자랑을해도 진동승밖에 이해를 못하네

2010-09-25 00:58:33 조회 241
K-1.jpg

금액을보고 공이몇갠지 세라

그리고 93년생이면 내나이가 몇인지 생각해보아라

첨부 이미지

K-1.jpg

댓글 (8)

인정ㅇ승2010-09-25
근데 이거 그닥 자랑할만한 일은 아니라고 본다만?!
2010-09-25
93년생한텐 큰돈
2
2010-09-25
그게 왜?
뭐?
어쩌자고
맞는다
B
2010-09-25
자랑덕에다 싸야 애들이
아~ 자랑질인가 보다 하면서 인정해주지
여기가 어딘지 모르냐?
아~ 조선족이지 참
식객민우2010-09-25

니가 93년생이라는 것 자체부터 잘못된거다 병신 조선족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9-25
내가 보기에는 넣어둔 돈이 천만원이 아니라
세금우대 가능한 한도가 천만원이라는거 같아 보이는데
NOKIA2010-09-25
글쎄 뭐가 대단한거지
인정ㅇ승2010-09-25
근데 왜 출자금으로 예끔을 해놨지?! 그래야지 세금이 면제되는건가?
몇%짜리 넣었길래? 천만원인데도 출자금으로 넣어주냉 -0-;;
한도가 천만워인가?
제목
아병신들 자랑을해도 진동승밖에 이해를 못하네아병신들 자랑을해도 진동승밖에 이해를 못하네 (8)
아병신들 자랑을해도 진동승밖에 이해를 못하네아병신들 자랑을해도 진동승밖에 이해를 못하네 (8)
··
218 (6)
218 (6)
··
93년생의 자랑93년생의 자랑 (4)
93년생의 자랑93년생의 자랑 (4)
··
뭔말인가 해서 내가 찬찬히 읽어봤엉. (2)
뭔말인가 해서 내가 찬찬히 읽어봤엉. (2)
··
홍류 사실은 내가 (3)
홍류 사실은 내가 (3)
··
왜 조용하냐? (2)
왜 조용하냐? (2)
··
헬로디씨에는 도대체 뭘 팔길래; (3)
헬로디씨에는 도대체 뭘 팔길래; (3)
··
그분=짐승동이라니........ㅎㄷㄷ;;;; (8)
그분=짐승동이라니........ㅎㄷㄷ;;;; (8)
··
허가윤 봐라 . (2)
허가윤 봐라 . (2)
··
존슨탕
존슨탕
··
사싱횽사싱횽 (4)
사싱횽사싱횽 (4)
··
이게임 해본 애 읶냐? (4)
이게임 해본 애 읶냐? (4)
··
십덕에서십덕에서 (2)
십덕에서십덕에서 (2)
··
자야겠당 (2)
자야겠당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아 생각해보늬까아 생각해보늬까 (1)
아 생각해보늬까아 생각해보늬까 (1)
··
218 (2)
218 (2)
··
어머니잇음? (2)
어머니잇음? (2)
··
본격 로또 1등 당첨 태우기.본격 로또 1등 당첨 태우기. (1)
본격 로또 1등 당첨 태우기.본격 로또 1등 당첨 태우기. (1)
··
218 (2)
218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