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스팩이 어떻게 같냐 -_-;;

 

내가 글 갈긴게 숫자 모르냐고 했잖아

 

다이아랑 hd랑 스팩이 비슷한거면

 

256램에 486 컴퓨터랑

 

512램에 586 컴퓨터랑 같은거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