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냐들이 가서 찔러봤거등
좋아하는 여자있냐.어떤여자 좋냐그랬더니
딱히 여자타입 생각 안해봤다면서누가 자기같은거 좋아해줄여자 있겠냐며
이쁜여자 안좋아하냐? 니까..
그닥.. 그래도 언냐들이 안믿으니까 뭐 자기 전에 사귄 사람도 별로 이쁜타입은 아니었다고 그러더라
ㅇㅇㅇㅇㅇㅇㅇ
진심일까 멘트일까? 어장관리? 어장관리라기엔 별다른 호감 절대 안보여주는데 애매함 ㅇㅇ
이사람 졸라 정석책같이 반듯해서..항상 옷입고다니는거 보면한참 의자에 앉았다 일어나도 등에 와이셔츠에 주름하나 안가있어 ............ㅋㅋㅋㅋ
나보다 언니들이 더 작살나게 좋아함 사람됐다며..
자유게시판
근데 내가 필꽂힌 오빠도 웃긴게..
event 2010-09-26 03:10:19visibility 조회 275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