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남자가 먼저 껄덕대면 아 그래도 저놈이 날 좋아하는구나 내가 그리워졌구나.라는 일말의 생각이라도 할수있는데 ㅇㅇ 열여자 마다할놈 없다고.. 니가 먼저 접근한거에 반응하는건 열놈한테 그럼 열놈 다 호응한다 그건 갸들 본능이야 ㅇㅇ 좀 쉬워보이고 해줄 가능성 있어보이면 바로 맘돌리는게 남자다 ㅇㅇ
comment
댓글 (2)
김테테2010-09-26
긍데 왜 저오빠는 내가 먼저 접근하는데도 목석.............................ㅜㅠ어흑...ㅠㅠ
댓글 (2)
ㅎㅎ
목석...
차라리목석이낫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