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남자가 먼저 껄덕대면


아 그래도 저놈이 날 좋아하는구나 내가 그리워졌구나.

라는 일말의 생각이라도 할수있는데 ㅇㅇ


열여자 마다할놈 없다고..


니가 먼저 접근한거에 반응하는건


열놈한테 그럼 열놈 다 호응한다 


그건 갸들 본능이야 ㅇㅇ


좀 쉬워보이고 해줄 가능성 있어보이면 바로 맘돌리는게 남자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