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전거 하나 살까 하는데 개년은 r7 이냐?!

2010-09-26 03:19:35 조회 305
1285376965_허물벗~1.GIF

r7을 사면 우리집 언덕을 어떻게 올라가지....


언덕왕 놀이도 해야하는데.... ㅠㅠ 

첨부 이미지

1285376965_허물벗~1.GIF

댓글 (4)

2010-09-26

오늘 친구가 어디좀 가자해서 중앙대 앞쪽에 갔다왔는데 왠지 짐승횽 집앞을 지나쳐온 느낌이였음ㅇㅇ

AnyAng2010-09-26
저거짤 돋는다 ㅋㅋㅋㅋ웃겨 ㅋㅋ
AnyAng2010-09-26
베네통5.0 사세요
사고ㅇ승2010-09-26
내가 그 시간에 안나가서 너 사고 안나거임. 
제목
나 술먹으면 주정 졸라 쩌는데 (4)
나 술먹으면 주정 졸라 쩌는데 (4)
··
연불님 러시아 남자가..연불님 러시아 남자가.. (2)
연불님 러시아 남자가..연불님 러시아 남자가.. (2)
··
헐 그러면 불법 u 턴은?!헐 그러면 불법 u 턴은?! (2)
헐 그러면 불법 u 턴은?!헐 그러면 불법 u 턴은?! (2)
··
핡 있음 ?? (3)
핡 있음 ?? (3)
··
역시 내가 오니
역시 내가 오니
··
김테테씨 (4)
김테테씨 (4)
··
헐 돋냉 신호위반해서 들이박아도 100:0 아니구나 -_-;;; (5)
헐 돋냉 신호위반해서 들이박아도 100:0 아니구나 -_-;;; (5)
··
아 배고파서 더 못하겠다아 배고파서 더 못하겠다 (4)
아 배고파서 더 못하겠다아 배고파서 더 못하겠다 (4)
··
술먹고짐복귀해서집옴ㅋ (1)
술먹고짐복귀해서집옴ㅋ (1)
··
야이 나쁜놈들앙 (4)
야이 나쁜놈들앙 (4)
··
자라 (3)
자라 (3)
··
자전거 하나 살까 하는데 개년은 r7 이냐?!자전거 하나 살까 하는데 개년은 r7 이냐?! (4)
자전거 하나 살까 하는데 개년은 r7 이냐?!자전거 하나 살까 하는데 개년은 r7 이냐?! (4)
··
평균이라는게 뭐냐?
평균이라는게 뭐냐?
··
역시 승리의 이딸리아~! 는 됐고역시 승리의 이딸리아~! 는 됐고 (1)
역시 승리의 이딸리아~! 는 됐고역시 승리의 이딸리아~! 는 됐고 (1)
··
평균이 아닌 놈들 모인곳에선 평균인놈이 대단해 보이는거다. (3)
평균이 아닌 놈들 모인곳에선 평균인놈이 대단해 보이는거다. (3)
··
평균의 남성이 좋은거다 (3)
평균의 남성이 좋은거다 (3)
··
이시팔.. (2)
이시팔.. (2)
··
여자들은 마른남자 적당한남자 뚱뚱한남자 3중 누가 좋냐 (6)
여자들은 마른남자 적당한남자 뚱뚱한남자 3중 누가 좋냐 (6)
··
근데 내가 필꽂힌 오빠도 웃긴게.. (5)
근데 내가 필꽂힌 오빠도 웃긴게.. (5)
··
아 3시 넘었네
아 3시 넘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