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18 이거좀 보귀

2010-09-27 16:43:15 조회 217
싸이.JPG

이중에 아는 사람 몇명인데?

첨부 이미지

싸이.JPG
ㅋ로스
Signature
로스로스해

댓글 (6)

2010-09-27
ㅋㅋ저중에 아는 사람이 있으면, 우리사이 이촌사이
근데, 삼촌사이 이므로, 아는 사람 없음.

사실 이름 아는건 몇개 있긴 함. ㅋㅋ
2010-09-27
일촌 : 너-나
이촌 : 너- 1 -나
삼촌 : 너 - 1 -1 -나

우리 사이 삼촌 사이
2010-09-27
218이 너의 일촌을 아는게 아니고 218의 일촌이랑 너의 일촌이랑 일촌 ㅇㅇ

너-너일촌(일촌)-218일촌(이촌)-218(삼촌)
2010-09-27
생각해 보니 우리 동성동본일지도
2010-09-27
아 몰라 --
2010-09-27
ㅋㅋㅋ
뭘 그렇게 심각해
싸이가 그냥 재미로 만든건데 ㅋㅋㅋ
제목
이번주 목요일날
이번주 목요일날
··
218 승진했으니까218 승진했으니까 (4)
218 승진했으니까218 승진했으니까 (4)
··
신버그.신버그.
신버그.신버그.
··
돈벌이 봐라 (1)
돈벌이 봐라 (1)
··
애두라 나 간다. (2)
애두라 나 간다. (2)
··
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 (1)
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 (1)
··
아우 40분만 있으면 퇴근이네~♡ (2)
아우 40분만 있으면 퇴근이네~♡ (2)
··
너 이새퀴들 말야너 이새퀴들 말야 (2)
너 이새퀴들 말야너 이새퀴들 말야 (2)
··
누가 맥머핀 응모 좀 해랑 (4)
누가 맥머핀 응모 좀 해랑 (4)
··
ㅋ로스 보긔 (3)
ㅋ로스 보긔 (3)
··
늬들은 해지하기 며칠전부터 팔기 시작하냐? (3)
늬들은 해지하기 며칠전부터 팔기 시작하냐? (3)
··
나도 인절미.. (2)
나도 인절미.. (2)
··
야이 218 (2)
야이 218 (2)
··
'ㅅ' (3)
'ㅅ' (3)
··
어흑 ㅠㅠ (1)
어흑 ㅠㅠ (1)
··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9)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9)
··
218 혹시 남양홍가임? (5)
218 혹시 남양홍가임? (5)
··
저기 사이ㅣ일촌들 30%는 경남 쪽인데.. (3)
저기 사이ㅣ일촌들 30%는 경남 쪽인데.. (3)
··
218보셈 이뤄질수 없다면 (3)
218보셈 이뤄질수 없다면 (3)
··
218 이거좀 보귀218 이거좀 보귀 (6)
218 이거좀 보귀218 이거좀 보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