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버그.

2010-09-27 17:51:55 조회 287
지하철.jpg

클러치.

 

이걸로 센터 갔다?

님 삼성 모바일 홈피에 폰 등록했음?

 

안 한 것 같음.

 

그거 해야됨.

 

헐ㅋ.

 

일단 업글 해줌.

 

ㅇㅇ.

 

집에 가서 따로 다운 받으셈.

 

ㅇㅇ.

 

폰 받고.

 

집에서 지하철 노선도 신버전 받으니까 제대로 되네.

 

동대문 역사 문화 공원이라고도 나오고.

첨부 이미지

지하철.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이번주 목요일날
이번주 목요일날
··
218 승진했으니까218 승진했으니까 (4)
218 승진했으니까218 승진했으니까 (4)
··
신버그.신버그.
신버그.신버그.
··
돈벌이 봐라 (1)
돈벌이 봐라 (1)
··
애두라 나 간다. (2)
애두라 나 간다. (2)
··
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 (1)
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 (1)
··
아우 40분만 있으면 퇴근이네~♡ (2)
아우 40분만 있으면 퇴근이네~♡ (2)
··
너 이새퀴들 말야너 이새퀴들 말야 (2)
너 이새퀴들 말야너 이새퀴들 말야 (2)
··
누가 맥머핀 응모 좀 해랑 (4)
누가 맥머핀 응모 좀 해랑 (4)
··
ㅋ로스 보긔 (3)
ㅋ로스 보긔 (3)
··
늬들은 해지하기 며칠전부터 팔기 시작하냐? (3)
늬들은 해지하기 며칠전부터 팔기 시작하냐? (3)
··
나도 인절미.. (2)
나도 인절미.. (2)
··
야이 218 (2)
야이 218 (2)
··
'ㅅ' (3)
'ㅅ' (3)
··
어흑 ㅠㅠ (1)
어흑 ㅠㅠ (1)
··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9)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9)
··
218 혹시 남양홍가임? (5)
218 혹시 남양홍가임? (5)
··
저기 사이ㅣ일촌들 30%는 경남 쪽인데.. (3)
저기 사이ㅣ일촌들 30%는 경남 쪽인데.. (3)
··
218보셈 이뤄질수 없다면 (3)
218보셈 이뤄질수 없다면 (3)
··
218 이거좀 보귀218 이거좀 보귀 (6)
218 이거좀 보귀218 이거좀 보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