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신버그.
event 2010-09-27 17:51:55visibility 조회 287

클러치.
이걸로 센터 갔다?
님 삼성 모바일 홈피에 폰 등록했음? 안 한 것 같음. 그거 해야됨. 헐ㅋ. 일단 업글 해줌. ㅇㅇ. 집에 가서 따로 다운 받으셈. ㅇㅇ. 폰 받고. 집에서 지하철 노선도 신버전 받으니까 제대로 되네. 동대문 역사 문화 공원이라고도 나오고.
님 삼성 모바일 홈피에 폰 등록했음? 안 한 것 같음. 그거 해야됨. 헐ㅋ. 일단 업글 해줌. ㅇㅇ. 집에 가서 따로 다운 받으셈. ㅇㅇ. 폰 받고. 집에서 지하철 노선도 신버전 받으니까 제대로 되네. 동대문 역사 문화 공원이라고도 나오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