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2010-09-27 16:55:20 조회 229
K-30.jpg

 

이걸 만들라 하거든

 

쓸데없는건 빼버리고 심플하게 하게

 

1 2 3 이딴거 붙이는거 필요 ㅇ벗을테고

 

굵기랑 언더라인은 필요하려나?

 

 

뭐뭐 필요한거 같냐?

첨부 이미지

K-30.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9)

2010-09-27
포인트라 깔만 있어도 감지덕지아님?

보통 거의 잘안쓰니까 없어도 불편하지도않음
2010-09-27
저는 확장 컴포넌트가 필요합니다.
2010-09-27
별 쓸모도 없는데 구현하려면 졸라 귀찮아서 나중순위
2010-09-27
장난반으로 쓴건데 진지하게 받아주다니

솔까말 굵게랑 색상만 있어도
애새기들 할 말 다 씀
2010-09-27
일단 허접하게라도 구현 해놓고 담으로 넘어가야겠다 그럼
2010-09-27

없어도 뭐 불편하지 않을꺼 같음여 'ㅅ'a
글이나 리플봐도 쓰는애들 별로 없어서;;

웃덧에 앰흑만 필요할듯;;

Q
2010-09-27
시늠태그 못올리게 해주뗴여

:D
2010-09-27
왠만한건 태그로 다되니까
2010-09-27
색+글씨크기+폰트선택
제목
이번주 목요일날
이번주 목요일날
··
218 승진했으니까218 승진했으니까 (4)
218 승진했으니까218 승진했으니까 (4)
··
신버그.신버그.
신버그.신버그.
··
돈벌이 봐라 (1)
돈벌이 봐라 (1)
··
애두라 나 간다. (2)
애두라 나 간다. (2)
··
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 (1)
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니네 길동 애니콜 센터 가지 마랑. (1)
··
아우 40분만 있으면 퇴근이네~♡ (2)
아우 40분만 있으면 퇴근이네~♡ (2)
··
너 이새퀴들 말야너 이새퀴들 말야 (2)
너 이새퀴들 말야너 이새퀴들 말야 (2)
··
누가 맥머핀 응모 좀 해랑 (4)
누가 맥머핀 응모 좀 해랑 (4)
··
ㅋ로스 보긔 (3)
ㅋ로스 보긔 (3)
··
늬들은 해지하기 며칠전부터 팔기 시작하냐? (3)
늬들은 해지하기 며칠전부터 팔기 시작하냐? (3)
··
나도 인절미.. (2)
나도 인절미.. (2)
··
야이 218 (2)
야이 218 (2)
··
'ㅅ' (3)
'ㅅ' (3)
··
어흑 ㅠㅠ (1)
어흑 ㅠㅠ (1)
··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9)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9)
··
218 혹시 남양홍가임? (5)
218 혹시 남양홍가임? (5)
··
저기 사이ㅣ일촌들 30%는 경남 쪽인데.. (3)
저기 사이ㅣ일촌들 30%는 경남 쪽인데.. (3)
··
218보셈 이뤄질수 없다면 (3)
218보셈 이뤄질수 없다면 (3)
··
218 이거좀 보귀218 이거좀 보귀 (6)
218 이거좀 보귀218 이거좀 보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