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게시판 편집기를 만들고 있는데
event 2010-09-27 16:55:20visibility 조회 229

이걸 만들라 하거든
쓸데없는건 빼버리고 심플하게 하게
1 2 3 이딴거 붙이는거 필요 ㅇ벗을테고
굵기랑 언더라인은 필요하려나?
뭐뭐 필요한거 같냐?
첨부 이미지
2010-09-27
왠만한건 태그로 다되니까
2010-09-27
색+글씨크기+폰트선택

이걸 만들라 하거든
쓸데없는건 빼버리고 심플하게 하게
1 2 3 이딴거 붙이는거 필요 ㅇ벗을테고
굵기랑 언더라인은 필요하려나?
뭐뭐 필요한거 같냐?
댓글 (9)
보통 거의 잘안쓰니까 없어도 불편하지도않음
솔까말 굵게랑 색상만 있어도
애새기들 할 말 다 씀
글이나 리플봐도 쓰는애들 별로 없어서;;
웃덧에 앰흑만 필요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