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를 사도 꼭 헬멧 조따 비싼거


자켓도 조따 비싼거 장갑도 좋은거 부츠도 좋은거 프로텍터도 좋은거 이런거 사면서


이런 씨벨 조또 다 부질없엉!!! 거렸는데...


이번에 자장고 탈려고 자장고 살려고 봤는데....


헐 이 시벨....


http://www.worldmtb.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26&category=002


이 바람막이 조따 이쁘당 ㅠㅠ 하앜 하앜 지르고 싶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