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갔거든?

 

무한리필이라길래 먹다가 물으니 코스 다 나오고 된대.

 

다 나오고 다 나온지 몰라서 기다리다가 물어보니까 다 나온거더라?

그래서 고기 더 시켰어.

 

먹고 또 시키려니 주문하고 1시간 이내에만 가능하대.

 

방금 고기도 30분 지났는데 해준거래.

 

그렇군염.

 

하고 나오면서 생각하니까 코스 다 나오는 데만 1시간이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