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갔거든?
무한리필이라길래 먹다가 물으니 코스 다 나오고 된대.
다 나오고 다 나온지 몰라서 기다리다가 물어보니까 다 나온거더라?
그래서 고기 더 시켰어.
먹고 또 시키려니 주문하고 1시간 이내에만 가능하대.
방금 고기도 30분 지났는데 해준거래.
그렇군염.
하고 나오면서 생각하니까 코스 다 나오는 데만 1시간이야.
ㅇㅇ.
자유게시판
꽃술이라고 아는 사람?
event 2010-09-28 01:38:08visibility 조회 161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