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hyojoovluu.blog.me/130093941416

 

아까 그 카메라인데.

 

이번 주에 출시 전 200대 한정판매를 해.

 

기왕 살 거면 이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

 

어때?

 

샀다가 마음에 안 들어서 되팔아도 손해 안 볼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