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한 삼차 정ㅇ도 갔을때였나
옆 테이블에 여자애들만 한 열명이었어
그중에 한 여자애를 어떤 더커가
이쁘다고 막 계속 보는거야
그래서 내가 남친있냐고 물어봐줄려고
그 여자한테 가서 혹시 남친있어요? 라고 물어봤는데
네 이어요 라고 한건
정말 있어서냐 아니면 내가 더커처럼 보여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