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근데 정말 돈이 없어서

쓰던 폰을 팔았던 적이 있는데

ev-w350 케티 단말

무약정으로 작년 3월에 탔던거

갖고있다가 작년 11월에 팔았다

7만 오천원에 올렸었는데

되팔이가 나와서는 7만원에 달라더라

그래서 그냥 주고 엄마 생신이라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