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5 나왔다고 해서 사람들이 존나게 설레발 치는데


들리는 말로는 와우 뺨치고 fm 후려 까고 디아도 쎼린다는데.... 


이거 그렇게 잼남? 


한글화 하러 투입 된 맴버들이 다 겜 실행과 동시에 사라졌다 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