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 요즘따라 공부가 졸라 재밋다

2010-09-28 23:36:53 조회 169
DSC_0018.jpg

그럴리가..


요즘 잠이 많아져서 미치겎다


도서관 의자에 앉으면 딥슬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DSC_0018.jpg
히잉

댓글 (6)

닭ㅇㅇ2010-09-28
딥딥딥
2010-09-28
ㅠㅠㅠ
AnyAng2010-09-28
ㅋㅋㅋㅋㅋㅋㅋ도서관에자렄ㅋㅋ
2010-09-28
도서관만큼 온도 적절하고 조용한곳이 없더라
홍류2010-09-28
사이도???
2010-09-28
주줌인데요 ㅋ

그러고 보니 사이도형이 안보임
제목
나 홍역걸렸던 적 있음... (8)
나 홍역걸렸던 적 있음... (8)
··
야이 최상위권은 아니지만 (4)
야이 최상위권은 아니지만 (4)
··
내가 고111이라니 이게 대체 무슨 궤변이냐? (2)
내가 고111이라니 이게 대체 무슨 궤변이냐? (2)
··
그분님께 덕력초기화를 정중하게 요청합니다. (4)
그분님께 덕력초기화를 정중하게 요청합니다. (4)
··
요즘 ㅋ로스가 오리배 & 버스안화 된것은 누구때문이냐 (2)
요즘 ㅋ로스가 오리배 & 버스안화 된것은 누구때문이냐 (2)
··
역시 민우웈ㅋㅋㅋ말고는 없구나 (1)
역시 민우웈ㅋㅋㅋ말고는 없구나 (1)
··
그분이 빨리 42덕이 되야지 (2)
그분이 빨리 42덕이 되야지 (2)
··
지금의 내모습이 아늬라 (3)
지금의 내모습이 아늬라 (3)
··
만약에 십덕시장에 (7)
만약에 십덕시장에 (7)
··
도서관만큼 잠자기 좋은 곳이 또 있을까? (3)
도서관만큼 잠자기 좋은 곳이 또 있을까? (3)
··
쉐끼랍=참새? 사이도? (3)
쉐끼랍=참새? 사이도? (3)
··
야이 기프티콘 왜케 안 팔린다냐 (3)
야이 기프티콘 왜케 안 팔린다냐 (3)
··
야이 십덕새긔드라야이 십덕새긔드라 (4)
야이 십덕새긔드라야이 십덕새긔드라 (4)
··
근데 아직도신종플루가 유행함? (3)
근데 아직도신종플루가 유행함? (3)
··
나도 고2때 폐렴걸렸었는데나도 고2때 폐렴걸렸었는데 (1)
나도 고2때 폐렴걸렸었는데나도 고2때 폐렴걸렸었는데 (1)
··
야 요즘따라 공부가 졸라 재밋다야 요즘따라 공부가 졸라 재밋다 (6)
야 요즘따라 공부가 졸라 재밋다야 요즘따라 공부가 졸라 재밋다 (6)
··
문명이란게 그렇게 잼남?!
문명이란게 그렇게 잼남?!
··
민우야 (2)
민우야 (2)
··
요즘에 십덕은 (2)
요즘에 십덕은 (2)
··
폐렴 벌거 아님 (4)
폐렴 벌거 아님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