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7 단점 볼려고 자갤 들어갔더니 깐다는게 클론의 역습으로만 존나게 까냉...


글고 로드를 타야하니 어쩌니 하는데... 로드가 뭔지도 모르겠고...


ㅅㅂ 알칠은 20만원이면사니깐 싼맛에 탈려는데.... 아 몰겠냉 하여튼 이놈의 팔랑귀. 


가 중요한게 아니고 롯데 야구 보자!!!


배 불러서 걍 야구만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