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고 때문이지 뭐 때문에 소환하겠니?!
십덕 이야기 : 이땅볼의 김식빵 병살 처리 ㅋㅋㅋ 우왕 ㅋ 굳 ㅋ 이땅볼이는 좌타자한테 존나 약하고 견제도 못하는데... 두산전에 통할려나? 홍삼은 롯데한테 존나 강한데... 걱정되냉
자유게시판
엄마 너 넷온 컴온!
event 2010-10-02 14:11:23visibility 조회 184
2010-10-02
로드차는 쉽게 말해 사이클
니가 탈려는 r7은 어찌보면 하이브릿
단점은 구동계(기어)가 너무 저가고 저가로 나온거라 프렘도 구릴듯
근데 니가 타고 다니기엔 아무아무 지장 없는...
그거 사쓰렴
그리고 자장구 20만원대는
오토바이에 비하면
말만 오토바이인 자토바이 수준임
니가 탈려는 r7은 어찌보면 하이브릿
단점은 구동계(기어)가 너무 저가고 저가로 나온거라 프렘도 구릴듯
근데 니가 타고 다니기엔 아무아무 지장 없는...
그거 사쓰렴
그리고 자장구 20만원대는
오토바이에 비하면
말만 오토바이인 자토바이 수준임
댓글 (3)
뭐 갈쳐 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