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핸펀개발자로써

아이오에스 4.1이 병신이다

자잘한 버그 돋네

4.2나온다는데

탈옥은 이제 4.1 나오니 마니 하고 있으니

고민이다 버그를 안고 탈옥을 할지

탈옥을 버리고 버그를 버릴지...

근데 아이오에스4.2도 병신이면 어쩌지...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