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스마트폰인지 뭔지 뭐시깽이써보고

 

스마트해 지고싶은데

 

만만하게 보던 모토글램 이거 추석이후에 한번더 올줄알았더니

 

르그 3개월 지났는데 씨가 말라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