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뽐뿌의 해외구매 행태를 보면 한심한거 같다

2010-10-02 19:51:09 조회 224
피비.jpg

필요한거를 싸게 사야지

 

싸게 올라왔다고 나중에 필요할지도 모른다고 사는거 보면 한심...

 

 

 

물론 옷은 나중에 입으면 되긴하지만

 

 

꼭 저렇게 관세이하 가격 맞추려고 필요 이상으로 돈을 투자할 필요가 있을까...

 

 

그냥 있는 옷 입고다니고 말지...

 

 

 

 

 

근데 해외구매가 저렇게 개념없이 중독성으로 안사고 필요한거만 딱딱사면 매력적이긴 함

첨부 이미지

피비.jpg

댓글 (2)

2010-10-02
ㅇㅇ 뽐덕애들은 군중심리 존나 심한거같음

뭐 좀 괜찮다 하면 우르르
2010-10-02
그르니깐...

완전 무서워...

우루루 몰려다녀서 사이트 터니깐 미국에서도 한국구매자 막는당
제목
오늘 무한도전 재밌음 ?? 이어서 봐야하는거임 ? (1)
오늘 무한도전 재밌음 ?? 이어서 봐야하는거임 ? (1)
··
난 뽐뿌의 해외구매 행태를 보면 한심한거 같다난 뽐뿌의 해외구매 행태를 보면 한심한거 같다 (2)
난 뽐뿌의 해외구매 행태를 보면 한심한거 같다난 뽐뿌의 해외구매 행태를 보면 한심한거 같다 (2)
··
난 스마트폰의 필요성을 못느끼겠다 (5)
난 스마트폰의 필요성을 못느끼겠다 (5)
··
킨들3 사고싶당... (2)
킨들3 사고싶당... (2)
··
싼맛에 스마트폰 써보기 디게어렵다 (3)
싼맛에 스마트폰 써보기 디게어렵다 (3)
··
토요일밤 재밋는게 없네 (2)
토요일밤 재밋는게 없네 (2)
··
하사싱 저거 어케 하는거임? (1)
하사싱 저거 어케 하는거임? (1)
··
나 지스탬프 1장있는데 이거 어디다 쓰는거임? (1)
나 지스탬프 1장있는데 이거 어디다 쓰는거임? (1)
··
요즘 클리앙에서 문자쿠폰사서 쓰고있는데... (4)
요즘 클리앙에서 문자쿠폰사서 쓰고있는데... (4)
··
아아~~218 (2)
아아~~218 (2)
··
**2010은 끝났고 #7878도 안 되고 (3)
**2010은 끝났고 #7878도 안 되고 (3)
··
해리야 감사 (1)
해리야 감사 (1)
··
난 그냥 평범한 사람이야 (3)
난 그냥 평범한 사람이야 (3)
··
믹서기 샀는데... (3)
믹서기 샀는데... (3)
··
염병이 도촬하다가 (1)
염병이 도촬하다가 (1)
··
어휴 슈ㅣ밤 (2)
어휴 슈ㅣ밤 (2)
··
아이 저스트 워너 키스 아이 네버 워너 미스 (4)
아이 저스트 워너 키스 아이 네버 워너 미스 (4)
··
내가 5달에 43찍었는데 (2)
내가 5달에 43찍었는데 (2)
··
약 3개월만에 36덕을 찍다니 진짜 저것도 대단하다 (3)
약 3개월만에 36덕을 찍다니 진짜 저것도 대단하다 (3)
··
왜냐고? (6)
왜냐고?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