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에 문자에 시계 및 알람에 지하철노선도

 

간단한 메모에 일정관리도 기본적으로 되고

 

은행업무는 vm뱅킹쓰면 되고...

 

 

스마트폰에 뭔가 특별한게 있나?

 

 

암튼 난 별기능 안쓰므로 그냥 피처폰이면 됐당

 

 

 

 

 

ㅇㅇ.

 

 

 

참고로 스마트폰 쓰는 친구생키들은 그냥 게임만 주구장창하더라

 

특별한 기능 앱 넣어두긴했지만

 

별로 안쓰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