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스마트폰의 필요성을 못느끼겠다
event 2010-10-02 19:42:33visibility 조회 354
통화에 문자에 시계 및 알람에 지하철노선도
간단한 메모에 일정관리도 기본적으로 되고
은행업무는 vm뱅킹쓰면 되고...
스마트폰에 뭔가 특별한게 있나?
암튼 난 별기능 안쓰므로 그냥 피처폰이면 됐당
ㅇㅇ.
참고로 스마트폰 쓰는 친구생키들은 그냥 게임만 주구장창하더라
특별한 기능 앱 넣어두긴했지만
별로 안쓰떠라
댓글 (5)
쒜끼말대로 그냥 트렌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