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ㅅㅂ 지금 자장고 r7 사고 싶은데도 터무니 없는 가격 불러서 안사고 있구

 

난 ㅅㅂ 지금 운동용 맥스 뒷창이 다 닳아서 에어에 직으로 긁히는데도 안사고 있구

 

난 ㅅㅂ 지금 짧은 옷들 뿐이라 긴팔 사야하는데 위에 자켓 입음 반팔 상관없다고 안사고 있다.

 

난 ㅅㅂ 지금 이렇게 존나게 모아서 우즈벡 마누라 두겠다는 꿈에 다가가는데 넌 뭐하고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