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ZH9eZ60Jjrw&hl=ko_KR&feature=player_embedded&version=3"/>http://www.youtube.com/v/ZH9eZ60Jjrw&hl=ko_KR&feature=player_embedded&version=3"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width="640" height="390"/>

버터를 듬뿍 녹여서 후라이펜에 두른 후<br>

 

식빵을 두개 탁탁 던져주고 약간 갈색빛이 돌도록 노릇하게 구워준 다음

 

한면에는 딸기잼을 처덕 처덕하고

 

치즈한장 올린 후에 샌드위치 햄이 2장 남았는데...식빵도 다 떨어져서 2장 한번에 다 넣기~!

 

그리고 양상추 한장 넣고 반대편에는 머스타드 조금 발라 준 후

 

처묵 처묵하니 존나 맛나냉.

 

우유 까지 곁들이니깐 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