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내가 말이야

이번에 소개팅했잖아

 

싀발 이럴 수도 있냐?

발견했어 드디어 내갘ㅋㅋㅋ

 

이번에 소개받은 사람이 좀 예뻣음 상상이 되냐? 

게다가 성격도 괜츈함

 

뻘드립쳐도 막 웃어주더라 늬들은 안그러잖아 

글고 날 챙겨줌

이제 십덕과의 이별을 준비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단 생각 들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