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동에 궁중족발이라고 시장에 있는데가 잇어


와 시발 진자 이건 무슨


마약같은 맛이었다


존나 맛있음 진자 미친 족발에 무슨짓을 한건지 모르겠다 존나 야들야들하고 쫄깃쫄깃하면서


존나 맛있음


특히 파닭처럼 파족발이 있어 이거 존나 개맛있었음 레알


시발 앞으로도 이런족발집 못볼듯..


장충동 좆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