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급히 돈쓸 일이 있어서 가지고 있던 장비를 다 팔았어.

2010-10-02 23:21:11 조회 241
P091226001.jpg

 

 

다시 살까 하는데...

 

니콘 어떠냐??

 

1. 니콘 + 표준줌셋

 

2. 막투 + 표준줌

 

3. 막투 + 50.2

 

4. 막투 + 백통

 

추천해 봐라.

 

ㄳ.

 

끝.

첨부 이미지

P091226001.jpg

댓글 (5)

AnyAng2010-10-02
돈이 매우 많으신가 보네요;
김ㅇ샤를롯드ㅇ테테2010-10-02
헐..........형이 장비를..................
2010-10-02
그게 다 어디에 쓰는 거냐?
AnyAng2010-10-02
위에짤은 취미이상의 장비임...
N
2010-10-02
유비, 관우는 잘 읶냐?
제목
연불 다시 보자 (1)
연불 다시 보자 (1)
··
닭이 버스안이냐 (1)
닭이 버스안이냐 (1)
··
코스트코 피자 먹고싶다 늅늅코스트코 피자 먹고싶다 늅늅 (2)
코스트코 피자 먹고싶다 늅늅코스트코 피자 먹고싶다 늅늅 (2)
··
연불봐라 (6)
연불봐라 (6)
··
시발 생각해보니 오늘 이런 일이 있었음 (4)
시발 생각해보니 오늘 이런 일이 있었음 (4)
··
야이 닭! (5)
야이 닭! (5)
··
빕스가고싶당 늅늅빕스가고싶당 늅늅
빕스가고싶당 늅늅빕스가고싶당 늅늅
··
야이 십더쿠들앙야이 십더쿠들앙 (5)
야이 십더쿠들앙야이 십더쿠들앙 (5)
··
키스해본 애 있냐?키스해본 애 있냐? (2)
키스해본 애 있냐?키스해본 애 있냐? (2)
··
급히 돈쓸 일이 있어서 가지고 있던 장비를 다 팔았어.급히 돈쓸 일이 있어서 가지고 있던 장비를 다 팔았어. (5)
급히 돈쓸 일이 있어서 가지고 있던 장비를 다 팔았어.급히 돈쓸 일이 있어서 가지고 있던 장비를 다 팔았어. (5)
··
장키말야.. (1)
장키말야.. (1)
··
오늘 말이야 (1)
오늘 말이야 (1)
··
이 개좆밥 찌질이 병신 새끼들 (1)
이 개좆밥 찌질이 병신 새끼들 (1)
··
연불이 원정을 뜨면
연불이 원정을 뜨면
··
버스가 없긴 없네 (2)
버스가 없긴 없네 (2)
··
공덕동 가지마라 (9)
공덕동 가지마라 (9)
··
늬들은 정말 하루 종일 십덕 거렸냐?? (2)
늬들은 정말 하루 종일 십덕 거렸냐?? (2)
··
근데 오늘 친구들 만나면서 존나 좆같은 기분이 들었다 (2)
근데 오늘 친구들 만나면서 존나 좆같은 기분이 들었다 (2)
··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정말 최고 맛있는 족발을 먹었다 (4)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정말 최고 맛있는 족발을 먹었다 (4)
··
나도 며칠전에 (1)
나도 며칠전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