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이 내가 말이야
이번에 소개팅했잖아
싀발 이럴 수도 있냐?
발견했어 드디어 내갘ㅋㅋㅋ
이번에 소개받은 사람이 좀 예뻣음 상상이 되냐?
게다가 성격도 괜츈함
뻘드립쳐도 막 웃어주더라 늬들은 안그러잖아
글고 날 챙겨줌
이제 십덕과의 이별을 준비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단 생각 들지않냐?
comment
댓글 (6)
AnyAng2010-10-02
이별을 했어도 진작했어야 하지않냐?
꺄
2010-10-02
`
Itaewon2010-10-02
헐 씨발................................................. 그렇게 맘에 드냐... 부럽다... 근데 굳이 십덕과 이별 할 필요는 없지 아니하냐? 걍 양다리 앙대냐?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