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 메인 지금 약정 끝나서 번이 찾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정책 완전 시망...

메인을 스맛폰 쓰기 좀 그래서 피쳐 찾고 있는데 머 쓸만한게 없네

르그 롤리2나 한번 더 풀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