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유랑 싸이언은 무슨관계임??

 

캔유도 그렇고 싸이언도 그렇고 메이커 아님???

 

 

누가 캔유가 싸이언에서 만든다고 그러길래 말이야

 

내가 개념이 잘 박혀있으면 뭐라 반박을 했을텐데, 나조차 개념이 안박혀 있어서 [아? 그래?] 이러고 왔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