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유랑 싸이언은 무슨관계임??
캔유도 그렇고 싸이언도 그렇고 메이커 아님???
누가 캔유가 싸이언에서 만든다고 그러길래 말이야
내가 개념이 잘 박혀있으면 뭐라 반박을 했을텐데, 나조차 개념이 안박혀 있어서 [아? 그래?] 이러고 왔음 @@;
Signature
으헝 .ㅅ.
comment
댓글 (4)
꺄
2010-10-03
캔유 제품 자체는 일본에서 나왔고 부품 또한 일제인데 조립을 한국 공장에서 하지 LGT에서만 판매하는데 LG전자랑 LGT랑 헷갈렸나보네 걔는
꺄
2010-10-03
간단히 말하면 일본폰 부품을 우리나라 가져와서 조립하는거
NOKIA2010-10-03
LGT가 일본에서 들여다가 파는거지 즉 우리나라에서 캔유에 대한 총책임은 LGT한테 있다. 근데 LGT가 공장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하드웨어는 그냥 갖다 쓰지만 소프트웨어는 그대로 쓸 수가 없어서 외주업체(로~뭐시기인가 하는 중소업체)에 의뢰해서 만들고 A/S는 팬텍이랑 계약해서 스카이서비스센터에서 받고 자판은 Ez한글계약해서 Ez한글이 들어가고 그런거다.
댓글 (4)
조립을 한국 공장에서 하지
LGT에서만 판매하는데 LG전자랑 LGT랑 헷갈렸나보네 걔는
총책임은 LGT한테 있다. 근데 LGT가 공장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하드웨어는 그냥 갖다 쓰지만 소프트웨어는 그대로 쓸 수가 없어서
외주업체(로~뭐시기인가 하는 중소업체)에 의뢰해서 만들고
A/S는 팬텍이랑 계약해서 스카이서비스센터에서 받고
자판은 Ez한글계약해서 Ez한글이 들어가고 그런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