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라스야 이것 좀..

2010-10-03 21:12:11 조회 147
크기변환_크기변환_IMG_0358.JPG




제라스야 내가 너한테 보낸 폰이거든



10/2일에 뽑은건데 그럼 4일까지가 맞을텐데...



암튼 편의점까지 가서 쪽팔았던건 미얀 ㅇㅇ;;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크기변환_IMG_0358.JPG
핡ㅇ

댓글 (2)

2010-10-03
쉬발뭐지........
레얼 안되는데요하고 나오자말자 지가뽑아먹었나?
썅년이?
2010-10-03
두개 다 그랬냐? 아님 번호 입력을 잘못했는가...

으힠 다른 애들한테 준건 어떻게 됐지;;
제목
시발 죽음의돈가스라 해서 봤는데 어디서 많이 본겈ㅋㅋㅋㅋㅋ (3)
시발 죽음의돈가스라 해서 봤는데 어디서 많이 본겈ㅋㅋㅋㅋㅋ (3)
··
나 뽐덕에서 안놈나 뽐덕에서 안놈 (4)
나 뽐덕에서 안놈나 뽐덕에서 안놈 (4)
··
여우 이숑키 뽐덕에서 노는듯 (4)
여우 이숑키 뽐덕에서 노는듯 (4)
··
핡이야 (5)
핡이야 (5)
··
나.. 난독증환자인듯;; (1)
나.. 난독증환자인듯;; (1)
··
횽들 폰질문 또염~.~ (2)
횽들 폰질문 또염~.~ (2)
··
오늘은 왜 이러냐? (5)
오늘은 왜 이러냐? (5)
··
제라스야 이것 좀..제라스야 이것 좀.. (2)
제라스야 이것 좀..제라스야 이것 좀.. (2)
··
횽들 폰 질문이염~.~ (4)
횽들 폰 질문이염~.~ (4)
··
내년ㄴ에 군대가야 되는뎅 (2)
내년ㄴ에 군대가야 되는뎅 (2)
··
휴대폰 죤내 암흑기네 (2)
휴대폰 죤내 암흑기네 (2)
··
디스코는 답이없당
디스코는 답이없당
··
헐 핡님 있었네 나도지금봣는데 (1)
헐 핡님 있었네 나도지금봣는데 (1)
··
아 디스코 버리고싶당 (1)
아 디스코 버리고싶당 (1)
··
내 R7있자나 (2)
내 R7있자나 (2)
··
그분님 보셈 (1)
그분님 보셈 (1)
··
핡님있음? (10)
핡님있음? (10)
··
공성시간이니까 (4)
공성시간이니까 (4)
··
저거 동영상 약관데 오늘 일어난 유튜브에 올려!! 모름 ?? (9)
저거 동영상 약관데 오늘 일어난 유튜브에 올려!! 모름 ?? (9)
··
도미노 더블골드 피자 (2)
도미노 더블골드 피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