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할머니 종결
event 2010-10-03 23:10:12visibility 조회 221

둘다 병신이라고 했었지만
할머니가 더 병신인듯
할머니가 먼저 자리를 비켜달라고 눈치주면서 이리 치고 저리 치고 했는데
저년이 성격이 좆같고 근성이 있는지 안비키고 있으니까
할머니가 뭐라고 하셨데 썅년아 너땜에 못 앉는다고

둘다 병신이라고 했었지만
할머니가 더 병신인듯
할머니가 먼저 자리를 비켜달라고 눈치주면서 이리 치고 저리 치고 했는데
저년이 성격이 좆같고 근성이 있는지 안비키고 있으니까
할머니가 뭐라고 하셨데 썅년아 너땜에 못 앉는다고
댓글 (2)
디시코갤마인드라면 이기는 병신이 위너
할머니는 승자야
하긴........할머니쪾이먼저말걸었을거라고생각은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