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할머니 종결

2010-10-03 23:10:12 조회 221
할머니.jpg

둘다 병신이라고 했었지만

할머니가 더 병신인듯

할머니가 먼저 자리를 비켜달라고 눈치주면서 이리 치고 저리 치고 했는데

저년이 성격이 좆같고 근성이 있는지 안비키고 있으니까

할머니가 뭐라고 하셨데 썅년아 너땜에 못 앉는다고

첨부 이미지

할머니.jpg
zl존도적

댓글 (2)

AnyAng2010-10-03
병림픽에선 둘다병신
디시코갤마인드라면 이기는 병신이 위너
할머니는 승자야
2010-10-03
둘다병신인데 애가 도발해서 발발한줄알았는데아니구나
하긴........할머니쪾이먼저말걸었을거라고생각은했다만.
제목
아 영웅호걸볼 덕후있음? (1)
아 영웅호걸볼 덕후있음? (1)
··
그럼 일단 식고와서 12시 스크정책 기다려야지 (10)
그럼 일단 식고와서 12시 스크정책 기다려야지 (10)
··
그럼 대체 나의 희망은? (2)
그럼 대체 나의 희망은? (2)
··
내친구 2pm 백댄서 있는데 (5)
내친구 2pm 백댄서 있는데 (5)
··
휴업에 업자가 이제 옵큐는 막차라고 설글 쓰거든. (2)
휴업에 업자가 이제 옵큐는 막차라고 설글 쓰거든. (2)
··
12시 (1)
12시 (1)
··
뽐덕에서 옵큐는 이제 정책에서 아예 빠질거란 얘기 (2)
뽐덕에서 옵큐는 이제 정책에서 아예 빠질거란 얘기 (2)
··
실제로 구미호같은 여친사람 있냐? (3)
실제로 구미호같은 여친사람 있냐? (3)
··
앞으로 사야할것들...앞으로 사야할것들... (7)
앞으로 사야할것들...앞으로 사야할것들... (7)
··
십덕의 희망은 누구냐? (3)
십덕의 희망은 누구냐? (3)
··
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 (18)
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 (18)
··
퇴덕 ㅋ퇴덕 ㅋ (2)
퇴덕 ㅋ퇴덕 ㅋ (2)
··
섹시에서 와이를 빼면 뭔지 아냐? (3)
섹시에서 와이를 빼면 뭔지 아냐? (3)
··
할머니 종결할머니 종결 (2)
할머니 종결할머니 종결 (2)
··
당당개그 중딩용 아니냐? beautiful 에서 t를 빼면 뭔뜻이냐? 이런거 아님? (6)
당당개그 중딩용 아니냐? beautiful 에서 t를 빼면 뭔뜻이냐? 이런거 아님? (6)
··
당당의 개드립에 어처구니를 잃은 나머지 자러 감 (2)
당당의 개드립에 어처구니를 잃은 나머지 자러 감 (2)
··
이해리 너 이 ㅅㅂ 색히 (2)
이해리 너 이 ㅅㅂ 색히 (2)
··
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 (3)
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 (3)
··
(4)
(4)
··
이상황 왜이런거야? (8)
이상황 왜이런거야?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