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라구.

 

오늘까지 주문받고

 

월욜날 개통해서 발송하고

 

화욜날 수령하면

 

옵큐는 이제 끗

 

이라는데.

 

아 진짜 엄청 고민 되네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