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

2010-10-03 23:19:40 조회 239
여친있는생키들.jpg

리퍼긴 하지만 싸다

 

 

ㅇㅇ.

 

 

 

미국의 리퍼는 한국의 중고보다 더 깨끗하고 좋다

첨부 이미지

여친있는생키들.jpg

댓글 (18)

S
2010-10-03
그런 애 없지 안냐?
AnyAng2010-10-03
셀카용 효주디카 맞나?
2010-10-03
ㅇㅇ.

st150인가
S
2010-10-03
유일한 희망인 내가 없으니
이해리2010-10-03
사싱상회 다시 문 여나여
2010-10-03
시발 나도 수수료 3천원 받으면서 할까?
AnyAng2010-10-03
5천원받아라
2010-10-03

싼건 천원 평균3천원 비싼건 5천원 이렇게?

2010-10-03
10만원 이하 이상 으로 하셈
2010-10-03
와 이거 졸라 사고 싶었는데

친구가 졸라 꾸리다고 해가지고
2010-10-03
남자가 쓰기엔 꾸지고 여자가 쓰기엔 좋다

여자들은 셀카용으로 좋다는거고 실제 삼성꺼... 쉣더 퍽임
2010-10-03
음 일단 내가 이거 사주고

여자친구한테 dslr 사달라 그래야겠당
2010-10-03
근데 좆같이 싸네 지금 환율이 얼마더라 졸라 떨어졌다고 들었는데
2010-10-03
이것저것 수수료 붙으면 1180원정도 하겟넹
2010-10-03
그럼 한 13만원정도함 ?
2010-10-03
한국까지 배송비 따지면 15만원안쪽?
2
2010-10-03
나..나도 살까
2010-10-03
넌 마우스 사라
제목
아 영웅호걸볼 덕후있음? (1)
아 영웅호걸볼 덕후있음? (1)
··
그럼 일단 식고와서 12시 스크정책 기다려야지 (10)
그럼 일단 식고와서 12시 스크정책 기다려야지 (10)
··
그럼 대체 나의 희망은? (2)
그럼 대체 나의 희망은? (2)
··
내친구 2pm 백댄서 있는데 (5)
내친구 2pm 백댄서 있는데 (5)
··
휴업에 업자가 이제 옵큐는 막차라고 설글 쓰거든. (2)
휴업에 업자가 이제 옵큐는 막차라고 설글 쓰거든. (2)
··
12시 (1)
12시 (1)
··
뽐덕에서 옵큐는 이제 정책에서 아예 빠질거란 얘기 (2)
뽐덕에서 옵큐는 이제 정책에서 아예 빠질거란 얘기 (2)
··
실제로 구미호같은 여친사람 있냐? (3)
실제로 구미호같은 여친사람 있냐? (3)
··
앞으로 사야할것들...앞으로 사야할것들... (7)
앞으로 사야할것들...앞으로 사야할것들... (7)
··
십덕의 희망은 누구냐? (3)
십덕의 희망은 누구냐? (3)
··
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 (18)
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여친있는 생키들 이거나 사줘라 (18)
··
퇴덕 ㅋ퇴덕 ㅋ (2)
퇴덕 ㅋ퇴덕 ㅋ (2)
··
섹시에서 와이를 빼면 뭔지 아냐? (3)
섹시에서 와이를 빼면 뭔지 아냐? (3)
··
할머니 종결할머니 종결 (2)
할머니 종결할머니 종결 (2)
··
당당개그 중딩용 아니냐? beautiful 에서 t를 빼면 뭔뜻이냐? 이런거 아님? (6)
당당개그 중딩용 아니냐? beautiful 에서 t를 빼면 뭔뜻이냐? 이런거 아님? (6)
··
당당의 개드립에 어처구니를 잃은 나머지 자러 감 (2)
당당의 개드립에 어처구니를 잃은 나머지 자러 감 (2)
··
이해리 너 이 ㅅㅂ 색히 (2)
이해리 너 이 ㅅㅂ 색히 (2)
··
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 (3)
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운영자 이것도 고쳐주셈 (3)
··
(4)
(4)
··
이상황 왜이런거야? (8)
이상황 왜이런거야?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