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석에서 노인한테 자리 양보해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 않음 ??

다만 도덕적 윤리적차원에서 배려 해주는거 뿐이지

노약자,임산부석 따로 있는데

게다가 저 할머니는 저년 머리채 잡고 뜯는거 보니까 노약자는 아니신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