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석에서 노인한테 자리 양보해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 않음 ??
다만 도덕적 윤리적차원에서 배려 해주는거 뿐이지
노약자,임산부석 따로 있는데
게다가 저 할머니는 저년 머리채 잡고 뜯는거 보니까 노약자는 아니신듯함
자유게시판
그리고 할머니 사건 그거 생각해보니까
event 2010-10-03 23:38:09visibility 조회 204
일반석에서 노인한테 자리 양보해주는게 당연한건 아니지 않음 ??
다만 도덕적 윤리적차원에서 배려 해주는거 뿐이지
노약자,임산부석 따로 있는데
게다가 저 할머니는 저년 머리채 잡고 뜯는거 보니까 노약자는 아니신듯함
댓글 (9)
지하철같은경우 노인분들은 공짜로 탑승하고 나같은경우엔 내돈내고 타는건데
돈낸 만큼의 권리는 챙겨야지!!!
당연한건 아니고 선택이다
학생 고마워 ,고마워요 학생 이한마디를 못하시는분들 보면 좀 그럼 .
10에 10은 다 어이구 고마워요 하면서 앉으실껄
버스기사분들이 학생이나 청년들이 자리양보해줬을때 당연하다는듯이 묵묵히 앉으시는분 보면 좀 그렇다고
그런분들은 그냥 고맙다 한마디만 해주시는게 어떠냐고 그렇게 쓰여있는거 봤었음
세상 삭막하게 살필요있냐
나도 그래 아니 다그럴껄 난 그냥 40,50대 아주머니나 힐신은 여성한테도 자리양보함 .
아줌마는 비켜줄이유가 없고(알아서 잘앉으니깐) 힐신은 여자는 애인 아니면 양보할필요가없는거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