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은 그렇게 일반석에서도 노약자아닌 노인분들한테도 양보 그렇게 잘들 하면서
(노약자석에 자리가 남는다고 앉는건 한번도 본적이 없음)버스에서는 노약자석 앉고는 할머니 할아버지 와도 안비켜줌 나만 그렇게 보이나
댓글 (2)
근데 나도 버스타면 걍 앉아서 쳐자기바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