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하고 통화하고 싶은 애 있냐?

S
2010-10-03 23:46:25 조회 201
김씨커플인증.JPG

겁나지않냐?

첨부 이미지

김씨커플인증.JPG

댓글 (11)

2010-10-03

나 ㅇㅇ

S
2010-10-03

헐 무슨 얘기가 하고픈데?

2010-10-03

수맥이 왜 흐르는가에 대해 논해보자 ㅇㅇ

슈ㅣ바 왜케 뽑기운이 없는것인가

S
2010-10-03
너도 겁이나의 나임?
이해리2010-10-03
ㅇㅅㄴ
NOKIA2010-10-03

S
2010-10-03
쫄보색긔는 무슨얘기 하고싶은데?
NOKIA2010-10-03

겁이난다고 병신아

S
2010-10-03
겁이나의 나였구나
쫄보색긔
AnyAng2010-10-03
많을듯
S
2010-10-03
둘밖에 없는데
무슨 소리냐?
제목
내셔널 지오그래픽 포토그래퍼들은 니콘꺼 많이 쓴다더라
내셔널 지오그래픽 포토그래퍼들은 니콘꺼 많이 쓴다더라
··
재력가는 아무나 되냐??재력가는 아무나 되냐?? (2)
재력가는 아무나 되냐??재력가는 아무나 되냐?? (2)
··
후... 역시 난...후... 역시 난... (1)
후... 역시 난...후... 역시 난... (1)
··
야 니들아 술에 관련되서 스피치하나 해야되는데
야 니들아 술에 관련되서 스피치하나 해야되는데
··
할머니랑 중딩이랑 싸울때까지 그변은 뭘 했나?? (1)
할머니랑 중딩이랑 싸울때까지 그변은 뭘 했나?? (1)
··
니들 왜 번호바꾸나여 (4)
니들 왜 번호바꾸나여 (4)
··
쩝//쩝// (5)
쩝//쩝// (5)
··
그러고보니 전에 어떤 할망구가 나한테 시비를 걸었더라지...
그러고보니 전에 어떤 할망구가 나한테 시비를 걸었더라지...
··
폭풍같이 글을 싸볼까? (1)
폭풍같이 글을 싸볼까? (1)
··
나하고 통화하고 싶은 애 있냐?나하고 통화하고 싶은 애 있냐? (11)
나하고 통화하고 싶은 애 있냐?나하고 통화하고 싶은 애 있냐? (11)
··
이어폰에 종지부를 찍어 주마.이어폰에 종지부를 찍어 주마. (3)
이어폰에 종지부를 찍어 주마.이어폰에 종지부를 찍어 주마. (3)
··
아 14시간 노동을 끝마치고 염통
아 14시간 노동을 끝마치고 염통
··
근데 좀 웃긴게 또 (2)
근데 좀 웃긴게 또 (2)
··
바꿔도 잡번이냐 (3)
바꿔도 잡번이냐 (3)
··
형 전화번호 바꿨다 (5)
형 전화번호 바꿨다 (5)
··
형 왔다 (3)
형 왔다 (3)
··
어제 K-1본 덕후들 있냐 (4)
어제 K-1본 덕후들 있냐 (4)
··
그리고 할머니 사건 그거 생각해보니까 (9)
그리고 할머니 사건 그거 생각해보니까 (9)
··
노기아 (3)
노기아 (3)
··
보아 돋네보아 돋네 (3)
보아 돋네보아 돋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