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모기없는 세상에서 숙면을 취해보려고
근데 씹덕질하는 동안 세 평 남짓한 방에서 모기 11마리를 잡았당
더 있을까...
gg치고 자야겠음 ㄱㄱ
모기 씨발새끼 앰흑새끼 고려인새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