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r7 때문에 골병 들겠당.
event 2010-10-06 01:22:36visibility 조회 193

실사한 자전거라고 17에 판다고 하길래 사진 보내줘요 했더니
폰카로 찍어서 보내주더랑.
(폰카로 찍어서 보내주면 우째알라고 ㅠㅠ)
이때 19에 거래 하기로 한 색휘가 .... 안전거래 이야기 하니깐 연락두절 되기 전이라... 쿨하게 꺼져 그랬는데... 아옼

실사한 자전거라고 17에 판다고 하길래 사진 보내줘요 했더니
폰카로 찍어서 보내주더랑.
(폰카로 찍어서 보내주면 우째알라고 ㅠㅠ)
이때 19에 거래 하기로 한 색휘가 .... 안전거래 이야기 하니깐 연락두절 되기 전이라... 쿨하게 꺼져 그랬는데... 아옼
댓글 (4)
근데 섬탈 사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