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r7 때문에 골병 들겠당.

2010-10-06 01:22:36 조회 193
101005182113.jpg

실사한 자전거라고 17에 판다고 하길래 사진 보내줘요 했더니


폰카로 찍어서 보내주더랑.

(폰카로 찍어서 보내주면 우째알라고 ㅠㅠ)


이때 19에 거래 하기로 한 색휘가 .... 안전거래 이야기 하니깐 연락두절 되기 전이라... 쿨하게 꺼져 그랬는데... 아옼 

첨부 이미지

101005182113.jpg

댓글 (4)

2010-10-06
안장만 바꿨네 ㅇㅇ

근데 섬탈 사 그냥
골병ㅇ승2010-10-06
r7이 더 이뻐!! 
라지만 이러다간 랠리 700c로 갈지 모름 ㅠㅠ 
2010-10-06
그래 어쩌면 랠리 700c가 답일수도
Q
2010-10-06
다 예상해따

:D
제목
랠리 700c 흰/검있으면 사고싶은데 안팔엉 ㅠㅠ랠리 700c 흰/검있으면 사고싶은데 안팔엉 ㅠㅠ (4)
랠리 700c 흰/검있으면 사고싶은데 안팔엉 ㅠㅠ랠리 700c 흰/검있으면 사고싶은데 안팔엉 ㅠㅠ (4)
··
r7 존내 작던데... (2)
r7 존내 작던데... (2)
··
용산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컴살땐 다나와 최저가로!!! (6)
용산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컴살땐 다나와 최저가로!!! (6)
··
랠리가 솔직히 더 땡기는데 디쟈인이 안 이뻐!!! (4)
랠리가 솔직히 더 땡기는데 디쟈인이 안 이뻐!!! (4)
··
모기하니깐 이등병떄 미친 말년아저씨 (6)
모기하니깐 이등병떄 미친 말년아저씨 (6)
··
r7 때문에 골병 들겠당.r7 때문에 골병 들겠당. (4)
r7 때문에 골병 들겠당.r7 때문에 골병 들겠당. (4)
··
내가 아직도 안자는 이유 (1)
내가 아직도 안자는 이유 (1)
··
난 막 설렐때가 용산갈떄
난 막 설렐때가 용산갈떄
··
당당형은 왜안잠?
당당형은 왜안잠?
··
짐승아 내꺼 한달더타고 18에 살래? (1)
짐승아 내꺼 한달더타고 18에 살래? (1)
··
늬들아 (1)
늬들아 (1)
··
야 이것들아 늬들도 운동해라 그럼.
야 이것들아 늬들도 운동해라 그럼.
··
아 역시
아 역시
··
혹시 이노래 아는 사람? (4)
혹시 이노래 아는 사람? (4)
··
당당형 (5)
당당형 (5)
··
살쪄 븅구들아 그만점 우걱우걱해라 (5)
살쪄 븅구들아 그만점 우걱우걱해라 (5)
··
GS가면 클라우드9 크런키 300원에 1+1함 (2)
GS가면 클라우드9 크런키 300원에 1+1함 (2)
··
사싱형~ (2)
사싱형~ (2)
··
당당 왠지 미혼이었을떄 인기남 이였을듯 ㅇㅇ (5)
당당 왠지 미혼이었을떄 인기남 이였을듯 ㅇㅇ (5)
··
늬들아 이노래랑 비슷한거 추천좀 (4)
늬들아 이노래랑 비슷한거 추천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