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랠리 700c 흰/검있으면 사고싶은데 안팔엉 ㅠㅠ
event 2010-10-06 01:39:38visibility 조회 422

어차피 r7 사면 안장교체하고 해야하니깐 20만원에 사도 23만원돈 들어감.
랠리 700c 알아보니깐 네이년 최저가가 25만원이던데... 어차피 똑같음.
그래서 걍 랠리 700c 살까 라고 고민도 많이 했거든?!
연달이가 추천하고 털가리도 괜찮다하는거 보니 로드 맛보기로 괜찮을거 같은데...
(어차피 나는 한강에서 운동하는걸로 사니깐...)
안이뻐 ㅠㅠ 진짜 그 무식한 데칼은 손이 오글 거림 ㅠㅠ
한번 찾아봐야겠당!!!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