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제 점심에 돈까스 먹었는뎅
치즈 좋아하는진 몰겠지만,
내가 오나전 좋아하능 치즈치즈
치즈가 만땅 녹아든 이태리 돈까스를 머것성.
마싯섯서.
사진이라도 있음 좋겠능데..
아..너 박쉡이즤?
아..집인가
아..셤기간이라그랫그나
난 어제 점심에 돈까스 먹었는뎅
치즈 좋아하는진 몰겠지만,
내가 오나전 좋아하능 치즈치즈
치즈가 만땅 녹아든 이태리 돈까스를 머것성.
마싯섯서.
사진이라도 있음 좋겠능데..
아..너 박쉡이즤?
아..집인가
아..셤기간이라그랫그나
댓글 (9)
사줘 ㅠㅠ
집에 밥 먹으러 왔는데 먹을게 없다
오오오처넌!
양 엄청 많아서 남긴다
어린..